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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사 이사금 생애

인생의 첫 단계

성은 박씨로 추정되는데, 박씨는 유교연금의 차남이거나 유교연금의 동생 나로호의 아들이다. 삼국사기에는 제1성운 금의 동생이며, 화자니운금은 정당한 아이가 아니다는 설이 있다.

 

왕비는 후로 가쓰분왕의 딸인 김씨의 부인이다. 원래 유리왕의 장남인 이사이가 왕위에 오를 예정이었으나, 산코쿠 시기에 의하면 이세이는 정당한 아이인데도 품격과 모래흙 시는 파종만 못하다고 하여 마침내 왕위에 올랐다.첫 목소리 사이에 후계자 자리다툼이 있었다는 얘기다.

 

통치를 하다

1981년 봄 음력 2월, 그는 제조의 묘를 직접 봉안하였다. 게다가, 민생을 고려해 볼 때, 구식 수녀들은 농업을 장려하고 군비를 개선함으로써 그들의 제도를 개선하기 시작했다.[1] 즉, 1981년 3월, 그는 지방과 군을 방문하여 그들을 위로하고, 창고를 열어 구제하고, 교수형이나 교수형을 당하지 않는 한 모두 용서하였다. 1982년 봄, 그는 음력 1월에 포고령을 내리고 그것을 명시했다. 현재 창고는 텅 비었고 무기들은 느려지고 있습니다. 만약 국경에서 물 재난, 가뭄, 또는 사고가 일어난다면,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요? 농업과 누에를 기르도록 권하고, 병이 났을 때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라! 특히 군기와 군비의 확립은 국가 원수 중심의 체제가 구축되었음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 기간에 경주 지역에는 국가의 힘이 남아 있었다.

 

1984년 봄, 음력 2월 묘젠으로 제정되어 구니라를 남진으로 만든 신라의 17대 관 위는 6세기 초 호응 왕에 의해 완성되었으나, 이 고승의 시대에도 이 호 남진코 등의 관직이 남아 있었던 것으로 생각된다.[1]

 

음력 5월 여름, 푸 루수 현의 주인이 녹색 소를 바쳤다. 밀 줄기가 남 신군에서 떨어졌다. 대풍작 때문에 여행자들은 더는 서양 음식을 나르지 않아도 되었다. 구타군은 현재의 안동 지역을 가리키지만, 불교 승려 시절 이 시기에 도가 지방으로 편입되었다고는 믿기 어렵다. 구타군 반독재 세력이 다쓰난 연방의 일원으로 국가 지도자에게 고유한 제품과 격려를 바치며 충성을 맹세하고 동맹을 유지한 것은 상징적이다. 남 신군은 경주 남쪽에 있던 지역으로 추정된다. 고다 현의 군주가 바쳤다고 전해지는 치유는 크고 건강한 소를 가리킨다. 반면 농업 생산성이 국력일 때 우수한 종자를 보급해 권력을 강화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된 콘텐츠라는 해석도 있다.

 

백제는 1985년 설날에 국경을 침범했지만, 기록이 상세하지 않아 곧 퇴짜를 맞은 것으로 생각된다. 가소성과 바토조 성은 1987년 7월에 지어졌다. 역사 자료와 고고학 자료를 살펴본 결과 매조 성이 경남 이 창군 가산면에 있다는 설이 유력하다. 다만 이 창군을 가야로 분류해야 했으니, 이때 마장 성을 쌓았을 것으로 생각하면 행차 부근이 아니라 경주 부근에 세워진 작은 성으로 해석할 수 있다.

 

1990년 7월에는 10명의 직원을 별도로 파견하여 국군 영주들을 시찰하고, 공무에 집중하지 못하거나 밭과 밭을 황폐화한 이들을 좌천 또는 해임하였다. 1993년 설날에 ??로 지정되었고, 게이 키는 신세므로 지정되었다. 음력 2월에는 후로소코로부리군을 방문, 연장자를 찾아가 곡식을 주었다.

 

1994년 가야군은 매가 쇼 성을 포위하였으나, 기병 1,000명을 오쿠니와 요시모토에 보내 추격하였다. 1996년 9월, 가야군은 다시 공격을 감행했고, 그때 왕은 5,000명의 군대를 이끌고 친정으로 가서 대승을 거두었다. 그는 1997년 설날 가야 지역을 방문했지만, 나라의 왕이 사신을 보내 사과했다.

 

음력 8월, 그는 오지로 시성과 실업자 보코쿠성 사이의 영토 분쟁을 해결하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긴하냐의 진로 왕에게 맡겼다. 수로는 그 땅이 음주 처벌 국가에 속한다고 판결했다. 스님은 조선 제6사단에 진로 대왕 연회를 열라고 지시했으나 수 이에게 꾸지람을 듣고 하급 관리들만 조선에 파견되어 한족 총사장 호재를 죽일 수 있도록 종파를 허가하였다.